영업안내

본문 바로가기

영업안내

서비스안내

 

 

*

 

 

탄성 우레탄 시공

 

1. 탄성 우레탄 도막 방수제는 이음새가 없는 연속된 방수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2. 하지와의 접착력이 강한 탄성체이므로 하지의 팽창, 수축, 균열에 대해서도 강한 저항성이 있습니다.

3. 어떤 재질의 하지에도 시공이 가능합니다.

4. 건물의 하중에 무게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5. 몰탈 방수보다 공사 비용이 저렴합니다.

6. 방수효과는 뛰어나고 유지 보수가 용이합니다.

7. 우레탄 성분(고무)이 기후 온도 변화에 따른 수축, 팽창을 합니다.

 

 

*

 

 

외벽침투성 발수 방수 공사

 

외벽침투방수제는 모세관 공극에 Sillcate Rubber 를 형성하여 모세관 공극의 틈을 메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기존의 유성 발수제와는 다르게 투명의 수용성 방수제로 독성이 없으며 화기의 염려가 없습니다.

일반 발수제의 경우 한번뿌려 2-3년의 효과를 보지만 대신방수 외벽침투방수제는 외벽 상테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총3회까지 침투시켜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벽돌벽(적벽돌),타일벽등의 외벽에 시공하여 완벽한 방수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2. 수용성으로 냄새가없으며 화기에 안전합니다.

3. 침투한 방수액은 완벽한 방수뿐아니라 발수 및 백화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4. 2회이상 침투시키면 반영구적인 완벽한 외벽방수를 할 수 있습니다.

 

 

*

 

 

외벽 코킹 방수 공사

 

우천시 외벽(타일, 몰탈, 적벽돌등)이 물을 흡수하여 건물내로 유입되는경우와 벽돌과 벽돌사이의 메지부분이 불량일 경우 생김니다.

또한 창틀, 샤시등의 실리콘이 부식이나 이탈로 건물내로 유입됩니다.

외벽에 백화현상이 생기는 것은 시멘트 성분중 탄산칼슘이 물과 반응하여 수산화 칼슘으로 변하면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외부 창틀은 3~5년이 지나면 실란트 코킹이 부식으로 갈라지거나 접합부분이 떨어져서 외부에서 비가 유입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란다 확장공사로 인하여 창틀 실란트가 갈라진 경우도 많습니다.


1. 시공부위에 기존 실리콘, 먼지, 기타 잔여물 등 타 이물질을 제거 후 깨끗하게 청소한다.

2. 외벽과 창틀사이에 틈이 있거나 벌어진 경우 물을 흡수하지 않는 백업재 삽입한다.

3. 시공부위의 주변이 오염 또는 훼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마스킹 작업을 한다.

4. 실란트 코킹전 피착면과 접착성을 확인한 후 실란트의 접착력 강화 및 방수을 위해 창호 전용 프라이머(하도)을 도포한다.

5. 프라이머 도포 후 적당한 경화시간을 가지고 외벽과 창틀사이를 실란트를 사용하여 충진한다.

(외벽 크랙, 외벽 배관접착면 등 비가 유입 가능한곳은 전부 코깅한다.)

 

*

메인